스포츠조선

레고, 꾸미는 홈인테리어 '보태니컬 컬렉션' 선보여

기사입력 2021-01-04 10:17



레고그룹이 4일 꽃 테마 레고 세트로 나만의 홈인테리어가 가능한 '레고 보태니컬 컬렉션'을 출시했다. 보태니컬 컬렉션은 '꽃다발'과 '분재나무' 두 가지 세트로 구성됐으며, 취미가 필요한 성인들을 위해 기획된 제품이다.

레고에 따르면 지난 5~6월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18개국 부모와 어린이 3만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성인의 80% 이상이 놀이를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레고 꽃다발은 갓 피어난 듯 생기 넘치는 형형색색의 꽃 송이들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장미, 양귀비, 금어초, 데이지, 장식용 풀잎 등 실제 꽃들의 독특한 색감과 꽃잎 모양을 아름답고 섬세하게 재현해냈다. 풍성한 꽃다발, 개성 넘치는 인테리어 소품, 특별한 날을 위한 선물 등 완성된 꽃들을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총 부품 수는 756개이며 높이는 약 36cm다.

레고 분재나무는 아름답게 가꿔진 벚나무 분재를 재현했다. 기둥과 가지, 나뭇잎 등 세세한 부분까지 사실적으로 표현해 분재 특유의 고풍스러운 멋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초록 잎과 벚꽃이 만개한 분홍빛 잎이 모두 포함돼 계절의 변화도 연출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조립식 화분과 장식용 받침도 포함됐다. 높이 약 18cm의 아담한 크기로 집은 물론 사무실 장식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레고 관계자는 "보태니컬 컬렉션은 성인들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스스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며 "자신만의 개성과 창의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취미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