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쿠쿠, 단단한 재료에도 강한 ‘크로스컷블렌더’ 홈쇼핑 론칭

기사입력 2021-01-08 09:56


쿠쿠전자 2021년 형 크로스컷 블렌더.

종합 건강생활 기업 쿠쿠전자(대표이사 구본학)가 국내 최초 칼날이 양방향 동시 회전하는 '쿠쿠크로스컷 블렌더(모델명: CFM-F200DS,CFM-F200DHSB)'를 SK 스토어와 CJ 오쇼핑에서연달아 론칭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린다.

쿠쿠는 8일(금) 오후 10시 46분시작되는 'SK 스토아' 론칭 방송에 이어, 12일(화) 오전 6시 45분부터 CJ 티커머스 채널 'CJ 오쇼핑 플러스'에서 크로스컷 블렌더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본격적으로크로스컷 블렌더를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며 쿠쿠만의 '양방향 동시 회전 기술'을 소개할 예정이다.

쿠쿠는 SK 스토아와 CJ 오쇼핑에서의크로스컷 블렌더 론칭을 기념해 생방송 중에만 ARS 할인 및 일시불 할인이 적용된 방송 특별가 34만 9천원에 제품을 선보이며, 무이자 24개월 할부도 제공해 실속 구매를 위한 혜택을 마련했다. 여기에 방송 중 크로스컷 블렌더를 구매한 고객에게 블렌더 용기 1개가추가로 증정된다.

2021년 형 신제품으로 홈쇼핑 시청자와 만나는크로스컷 블렌더는 쿠쿠가 개발한 '양방향 동시 회전 기술'을 탑재, 상ㆍ하 2겹으로 이뤄진 6중 칼날이 위·아래 양방향으로 동시에 회전하며 30초 만에 통과일과 채소는 물론 단단한 얼음과 각종 곡식 등 어떤 식재료도 분쇄한다.

특히 당근이나 사과 등 단단한 재료가 빠르고 곱게 분쇄돼 물을 넣고 누름봉으로 눌러주는 등의 번거로운 과정이 불필요하 고재료를 잘게 손질하는 시간까지 절약된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강력한 성능으로 집에서 즐기는 카페 메뉴는 물론 각종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크로스컷블렌더를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홈쇼핑 론칭을 결정했다"며, "이번 론칭방송에서 기존 실버 컬러 외 새로운 딥블루 컬러가 추가돼 선택의 폭도 넓어졌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