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가 설을 맞이해 우정사업본부와 함께 U+알뜰폰 신규가입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자사 모바일 및 IPTV 고객을 대상으로 국제전화002 이용료 청구할인, VOD 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LG유플러스와 우정사업본부는 3월 말까지 2달 간 전국 우체국을 통해 U+알뜰폰에 가입하는 신규 고객 대상으로 모바일 신세계상품권을 지급하는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심 요금제만 가입하는 경우 5000원 상품권, 단말기와 결합하면 1만원 상품권를 지급한다.
우체국 연간 실적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설날 및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이 같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는 게 LG유플러스의 설명이다.
프로모션 참여 사업자는 와이엘랜드(YEOYOU), 인스코피(freeT), KCTV모바일(KCTV)이다. 가입은 전국 1,500여개 우체국 창구 및 인터넷우체국에서 가능하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우체국과 연계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을 통해 고객들에게 알뜰폰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올 2월부터 자사 고객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주고자 'Thank U+' 프로그램을 운영, 매월 정기적으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은 설날을 주제로 2월 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두 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U+모바일 고객 대상 국제전화002 청구할인 이벤트다. 코로나19로 인하여 해외 여행이 자유롭지 못해 보고싶어도 만나지 못하는 해외에 있는 가족, 친척, 지인에게 요금부담 없이 안부전화를 할 수 있도록 국제전화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동안 LG유플러스 공식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기간 내 발생한 국제전화002 이용료 중 5000원을 할인해준다. U+tv 및 U+모바일tv 고객 대상 기간 내 1만원 이상 VOD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2021명에게 1만원 VOD쿠폰도 제공한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