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자사 오너를 대상으로 고객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헤이, 클라스(Hej, Klass)'를 개최하고 오는 3월 14일까지 참가자 모집에 나선다.
'헤이, 클라스'는 볼보자동차가 제시하는 새로운 삶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1박 2일간 진행되는 고객 초청 이벤트, '헤이 파밀리(Hej Familj)'를 개최해 온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코로나 이후 달라진 일상 속에서 더 다양한 고객 접점을 마련하고자 새로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첫 프로그램은 페이퍼 아티스트 김예은 작가와 배우 김성은이 패널로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는 '페이퍼 플라워 리스 만들기'다. 유튜브 강의를 보면서 누구나 손쉽게 시들지 않는 봄 맞이 플라워 소품을 만들 수 있다. 단, 클래스에 필요한 준비물이 꾸려진 체험 키트는 브랜드 앱, '헤이, 볼보(Hej, Volvo)'를 통해 신청한 볼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명의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만식 전무는 "스웨디시 럭셔리 브랜드로서 볼보자동차는 모든 고객 분들이 삶의 여정 속에서 더 나은 삶의 가치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대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기회들을 모색하며 고객 분들과 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헤이, 클라스'의 참가 신청은 오는 3월 14일까지 볼보자동차코리아 브랜드 앱, '헤이, 볼보(Hej, Volvo)'를 통해서 할 수 있으며, 체험 클래스 키트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0명에게 개별 발송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