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어트 식품(HRM) 제조·판매 기업 쓰리케어코리아는 다이어트 베이커리 전문 브랜드 '거꾸로당'의 디저트 신제품 '단백질 가드칸슈'를 출시했다고 19일 전했다.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자회사인 쓰리케어코리아가 지난해 7월 론칭한 거꾸로당은 '맛있게 다이어트 하자'는 컨셉으로, 칼로리를 획기적으로 낮춘 마카롱, 바게트빵, 아이스크림 등의 디저트류로 다이어트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오고 있다.
맛은 '초코', '플레인' 2가지로, 초코맛은 1박스(총6개)당 총 단백질 28g, 1개당 94kcal며, 플레인은 1박스(총6개)당 총 단백질은 23g 1개당 100kcal다. 시중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일반 베이커리 제품과 대비해 칼로리 부담은 대폭 줄이고, 단백질과 식이섬유 등의 영양소는 높였다.
가드칸슈는 해동 방법에 따라 2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냉장고에 1시간 해동 후 180도에 맞춘 에어프라이어에 2분30초~3분30초 조리하면 아이스크림처럼 시원하게 즐길 수 있고, 냉장고 해동 후 에어프라이로 3분~ 4분 30초 가열한 뒤 실온에서 10분 정도 녹이면 한결 부드럽고 진한 크림맛이 느껴진다.
거꾸로당은 오는 26일까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 동안 가드칸슈 1박스(6개입)를 구입한 선착순 1,000명에게 다이어트 마카롱 1박스(2개입)을 무료로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거꾸로당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쓰리케어 관계자는 "다이어트를 할 때 보통 식욕을 참아야 하는 압박감에 시달리기 마련인데 단백질 가드칸슈는 이러한 고민을 덜어줄 수 있도록 식감과 맛, 영양을 한번에 해결했다"며, "옷차림이 점점 얇아지는 봄 날씨에 맞춰 다이어트를 하기로 결심했다면 운동, 식이요법과 더불어 먹는 스트레스도 해소하며 즐겁게 체중 감량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9년 브랜드엑스에 인수된 쓰리케어는 다이어터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 선보이며 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주력 제품인 '포켓도시락'은 코로나19로 인해 외식과 야외 운동이 어려워지자 체계적인 식단을 통해 체중 관리를 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증가하면서, 2020년 12월말까지 누적판매량 530만개를 달성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