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스케어 브랜드 뉴트리풀이 자사의 '잔티시아' 모델 에일리가 등장하는 첫 브랜딩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평소 활력 넘치는 이미지와 건강한 아름다움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에일리'의 등장으로 공개 직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메인 모델인 에일리의 대표곡 '보여줄게'를 차용한 CM송은 익숙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라는 평가다.
브랜드 관계자는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몸매 관리 방법을 건강하고 당당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에일리를 통해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었다"며 "소비자들이 쉽게 기억할 수 있는 CM송 역시 잔티시아를 활용한 건강관리를 쉽고 확실하게 전달하는데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잔티시아는 몸매 관리에 도움을 주는 이너뷰티 제품이다.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잔티젠 성분과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막아주는 가르시니아 성분을 배합해 기초대사량을 400㎉ 높여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뉴트리풀은 NUTRI(영양)와 FUL(가득한)의 뜻을 담은 합성어로, 이름에 걸맞게 자연으로부터 온 영양을 가득 담아낸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인 잔티시아의 경우, 현재 높은 고객 만족도와 재구매율로 누적 판매량 18만개 기록 중이며, 2020년, 2021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2021년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도 1위 건강기능식품(잔티젠)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2018년부터는 대한철인3종협회를 비롯해 서울국제마라톤대회, 동아마라톤 등 다수 운동경기를 후원하며 단순히 제품을 생산하고 판매하는 브랜드를 넘어 공동체와의 상생 발전을 꾀하는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잔티시아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할인 이벤트를 비롯한 대규모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에일리를 모델로 한 브랜딩 영상은 뉴트리풀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페이스북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며, 제품은 뉴트리풀 홈페이지 및 공식 판매처인 헬스24 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강섭 기자 bill1984@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