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온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고객 참여를 통한 특별한 나눔 활동을 실시한다.
올리브영은 고객에게도 뜻깊은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확장해 나눔의 가치를 전파하고, 보다 많은 여성 청소년에게 지원을 이어가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새롭게 기획했다.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면 생리대 만들기를 통해 가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MZ세대와의 공감대도 확대한다는 목표다.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5일부터 27일 20시까지 올리브영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DIY 면 생리대 키트' 선착순 교환권을 발급받은 후 4월 7일까지 가까운 플래그십·타운(지역 대표 매장) 매장에 방문해 키트를 수령하면 된다.
기부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감사의 의미를 담아 4월 30일까지 타운·플래그십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인스타그램 계정에 캠페인 참여를 인증한 고객 3명을 추첨해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전개한다.
이와 함께 올리브영은 임직원 대상 면 생리대 만들기 봉사활동도 진행한다. 고객과 임직원의 참여로 완성된 면 생리대는 보수·청결화 작업을 거친 뒤 일회용 위생용품 등과 함께 국내 NGO 단체를 통해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진정성 있는 지원을 지속하기 위해 고객과 함께하는 뜻깊은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다방면으로 확장해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