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애경산업, 홈백신 '블랙신' 출시…기름때 등 오염 제거 탁월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1-03-24 13:50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에서 쾌적한 주거환경 위생관리를 위해 선보인 '홈백신'(HOMEVACCINE)이 기름때, 물때 등에 강력한 세정을 도와주는 다목적 세정제 '블랙신'(BLACCIN)을 선보인다.

홈백신 블랙신은 주방에서 쉽게 발생하는 탄때 및 기름때 제거는 물론 욕실의 물때까지 손쉽게 세정해 홈 위생 케어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다목적 세정제이다. 특히 고압 폼 분사 트리거를 적용해 오염 부위에 폼 세정제가 정확하게 밀착돼 제거하기 어려운 각종 오염을 쉽고 간편하게 제거해준다.

홈백신 블랙신은 흑설탕, 홍차추출물, 계피추출물 등 3가지 블랙푸드에 블랙신만의 기술을 더한 '트리플 블랙푸드 콤플렉스TM'(Triple BlackFood Complex)를 처방해 살균 및 탈취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또한 곡물발효에탄올, 베이킹소다, 구연산 등 자연유래 세정성분을 함유해 깨끗하고 강력한 세정을 도와준다.

홈백신 블랙신은 가정에서 쉽게 발생할 수 있는 대장균 및 녹농균 등 유해세균 12종을 99.9% 제거해주며, 항바이러스 효과 99%를 인증 받아 악취 없는 쾌적한 홈 위생 케어를 도와준다.

또한 청소 후 오염이 다시 묻어나는 것을 방지하는 '재오염 방지기술'을 처방했으며, 파라벤, 형광증백제 등 걱정되는 성분 10가지를 첨가하지 않아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홈백신 블랙신 브랜드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실내 위생관리가 중요해졌다"며 "홈백신 블랙신은 집 안 곳곳에 숨어든 찌든때 및 기름때 등을 강력하게 제거해 청결한 집안 위생관리를 도와줄 것이다"고 말했다.

홈백신 블랙신은 오는 27일 토요일 오후 12시 45분 현대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랩신에서 선보인 홈백신은 '강한 세정을 건강한 방법으로 추구합니다'라는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를 제품에 담아 개인위생뿐만 아니라 쾌적한 주거환경 위생관리에 도움을 주는 홈 위생 케어 브랜드이다.

특히 최근에는 미스터트롯을 통해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장민호'를 모델로 선정했으며, 장민호와 함께 건강한 방법으로 누구나 쉽고 위생적인 홈 케어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