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카페 열풍에 국내 최대 커피 프랜차이즈 이디야커피가 출시한 '캡슐커피' 3종과 '커피믹스' 2종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대형마트와 온라인 유통 채널에서 판매하던 캡슐커피는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지난달 18일부터 이디야커피 전국 3,000여 개의 가맹점에서도 판매하기 시작하였다. 캡슐커피는 출시 후 8만개 이상 판매되었고, 점차 판매량이 증가하는 추세이다.
이디야커피가 기존 커피믹스의 품질을 한 단계 높여 지난달 25일 리뉴얼 출시한 '스페셜 모카블렌드'와 '스페셜 골드블렌드 리치크레마'도 25만개 이상 판매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외에도 이디야커피가 지난 2012년 출시한 스틱커피 '비니스트' 7종은 아메리카노 3종과 라떼 4종으로 구성되어, 지난 4월 리뉴얼 이후 6개월간 전년 동기 대비 34%의 매출 상승을 이뤘다.
이디야커피는 이디야 멤버스 전 회원을 대상으로 지난 22일부터 4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한 스페셜 골드블렌드 100T 3천원 할인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추가로, 오는 29일부터 4월 16일까지 사용 가능한 비니스트 토피넛라떼 2천원 할인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쿠폰은 이디야 멤버스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