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스테디셀러 백젤 아이라이너를 저자극[1] 비건 아이라이너로 새롭게 변신시킨 '백젤 아이라이너Z'를 출시했다.
'백젤 아이라이너 Z'는 2010년 출시된 뒤 누적 판매량 740만 개를 기록한 백젤 아이라이너의 진화된 아이템이다. '비건' 아이템으로 리뉴얼 해 세계적인 비건 인증 기관 프랑스 '이브 비건'에서 국내 최초로 젤 아이라이너 비건 인증을 받았다.
또한, 유수분과 마찰에 강한 롱 래스팅 제형으로 지속력이 우수하며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2010년 출시 이후 740만개가 판매된 백젤 아이라이너를 더욱 착한 성분과 좋은 제품력으로 보답하기 위해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앞서 천연화장품 인증을 획득한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토너'와 비건 인증을 받은 '백젤 아이라이너Z'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친환경을 위해 착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백젤 아이라이너Z' 출시를 기념하여 4월 10일까지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젤 아이라이너Z' 구매 후, 정성스러운 나만의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저스트핏 머스트 블렌딩 팔레트, 일반 리뷰는 저스트핏 무스틴트를 받을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