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터치 기능이 추가되어 더욱 심플해진 디자인과 기능으로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캡슐 커피 머신, 지니오 S 터치를 출시한다. 이와 함께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새로워진 지니오 S 터치를 충분히 체험해 볼 수 있는 소비자 접점 캠페인을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새롭게 출시된 지니오 S 터치는 하이 테크 가전들이 도입하는 터치 스크린을 탑재해 보다 세련된 외형을 갖춘 것은 물론, 더욱 빠르고 간편한 조작으로 자신의 입맛에 맞춘 커피를 추출 할 수 있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자동 캡슐 커피 머신이다.
지니오 S 터치는 국내 출시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커피 머신 중 가장 작은 사이즈로, 폭이 성인 한 뼘 보다 작은 11cm 에 불과해 집안 어디든 원하는 곳에 두고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오늘부터 5월 31일까지 소비자 접점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니오 S 터치를 생생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콘텐츠가 마련돼 있으며, 오는 15일에는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지니오 S 터치를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마케팅 담당자는 "지니오 S 터치는 세련된 디자인과 간편한 조작으로 자신의 취향에 맞춘 프리미엄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담아낸 제품" 이라며, "스타벅스 캡슐 제품 라인업을 포함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에서 선사하는 다양한 캡슐 제품과 지니오 S 터치의 취향 존중 기능을 통해 자신의 입맛에 딱 맞춘 커피 한 잔으로 일상 속 잔잔한 기쁨을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