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홈케어 기업 현대렌탈케어는 '현대큐밍 KB국민카드'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현대큐밍 KB국민카드로 '현대큐밍' 제품(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매트리스) 렌탈 요금을 자동 납부하면 매월 최대 1만7,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현대큐밍 KB국민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1만2,000원, 70만원 이상이면 월 1만7,000원의 렌탈 요금이 할인되는 식이다.
또한 현대렌탈케어는 '아시아나클럽' 회원 대상으로 마일리지 적립과 'LG U+멥버십' 회원에게는 '월 렌탈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쉽 제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시아나클럽 회원의 경우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내 마일리지 적립몰에서 현대렌탈케어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상담 신청 시 아시아나클럽 회원 번호를 넣으면 된다. 렌탈 제품 설치가 완료된 고객에겐 아시아나항공 5천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LG U+ 멤버십 회원은 LG U+앱에서 받은 '10% 할인 쿠폰번호'를 현대렌탈케어 홈페이지에 접속해 상담 신청 시 '비고'란에 입력하면 월 렌탈료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탈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