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생활가구 전문브랜드 일룸과 협업을 통해 전국 7개 일룸 직영점 내 화장실에 자사 대표 제품 '안심성분으로 더욱 순한 핸드워시'를 제공하고, 이를 기념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소비자들의 일상을 채우는 두 브랜드가 만난 이번 협업은 소비자들이 일룸에서도 생활공작소의 핸드워시를 활용하여 꼼꼼하게 개인위생을 관리하고, 오프라인 매장을 안심하고 둘러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생활공작소와 일룸 협업을 기념하여 생활공작소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게시글 댓글을 통해 친구를 태그하여 생활공작소와 일룸 콜라보 소식을 알리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고, 참여자 중 10명을 랜덤으로 추첨하여 생활공작소 핸드워시 본품 1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생활공작소 브랜드 체험의 기회를 확대하는 동시에 일룸을 방문하는 모든 소비자들이 만족스럽게 매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핸드워시를 비치하게 됐다"며 "이번 협업은 생활용품 및 가구를 통해 소비자들의 더 나은 일상을 고민하는 두 브랜드가 만났다는 데 의미가 있다. 앞으로도 제품 추가 비치, 콜라보 제품 패키지 개발 등 일룸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생활공작소 핸드워시는 유해 성분은 제외하고 안전한 성분만을 활용한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블랙&화이트의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느 곳에 두어도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