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대표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자회사 젤네일브랜드 '젤라또랩'은 '2021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셀프네일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전했다.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는 행사로, 전 세계 35개국에서 충성도 지수를 발표하는 브랜드키와 함께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 측정 지표를 활용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전반적인 신뢰도를 분석, 매년 각 부분에 대상을 선정하고 있다.
젤라또랩은 누구나 집에서 간편하게 손발을 가꿀 수 있는 다양한 네일, 패디 스티커 및 팁 제품을 제조, 생산하는 1세대 셀프 네일 브랜드로 유니크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10대부터 30대까지 고른 연령층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 네일 스티커 타입인 '하또하또핏', 간단하게 떼고 붙이면 완성되는 팁 타입 '띠부띠부팁'이 있으며, 소비자 데이터 분석을 통해 다채로운 디자인을 모아 2주마다 신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젤라또랩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부터 귀엽고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여성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젤라또랩은 사용 방법이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 대비 선명한 발색과 높은 유지력을 자랑한다"며, "모든 여성들이 만족할 수 있는 네일 아트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젤라또랩은 모회사인 브랜드엑스의 D2C(소비자 직접 판매) 비즈니스 모델로 100% 전환하는 등 체질 개선을 해나가 올해 1분기 흑자전환에 성공할 것으로 보인다. 이를 발판으로 2분기에는 본격적인 매출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