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이 '브레이브걸스'와의 콜라보를 통해 희망과 용기를 주는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브레이브걸스'는 오랜 공백 기간동안 꾸준히 노력하고 인내해 온 결과 '롤린' 음원 발매 후 3년만에 차트 역주행으로 큰 이슈가 된 걸그룹으로, 그들의 성공 스토리는 코로나19로 최근 취업, 사업 등 여러 일상에서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이들에게 많은 감동을 주고 있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지난 4월 23일(금)에는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의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출연하는 유튜브 라이브 콘서트 'ALIVE 랜선CONCERT : 싱어게인 All-Live'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 콘서트는 해당 영상이 총 23만회 이상 조회됐으며, 당일 라이브 영상의 실시간 동시 시청자수는 8,694명을 기록하는 등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현종혁 롯데백화점 고객경험부문장은 "역주행의 아이콘인 '브레이브걸스'가 오랜 기간 인내 한 끝에 '롤린'으로 차트 역주행의 기적을 이뤄냈듯이 우리도 지금의 이 어려운 시기를 잘 버텨낸다면 꿈을 이룰 수 있다는 희망과 긍정의 메시지를 고객들에게 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Song For You' 프로젝트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과 위로를 주는 노래를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뮤지션과의 콜라보 컨텐츠를 선보임으로써 롯데백화점만의 시그니처 캠페인으로 정례화하여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