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라다이스시티가 가정의 달을 맞아 에듀테인먼트 기업 대교와 협업해 이색 키캉스(키즈+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상상KIDS'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에 따르면 상상KIDS 패키지는 체크인 당일 대교 전문 강사와 함께 놀이와 학습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창의 아트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클래스는 아이들의 안전한 놀이를 위해 편안하고 여유로운 시설을 자랑하는 파라다이스시티 패밀리 라운지에 마련된다.
물놀이부터 아트 체험까지 보다 알찬 하루를 위한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다양하다. 여유로운 아침을 여는 온더플레이트 조식은 물론 키즈풀, 인피니티풀 등 실내외 수영장, 키즈존 1회 이용,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 관람을 기본 혜택으로 제공한다. 5월 한 달 간 글로벌 미디어 아티스트로 주목받고 있는 강이연 작가의 체험형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도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는 6월 27일까지 금요일~일요일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는 호텔 내에 차량 공유 서비스용 주차장인 '쏘카존' 오픈을 기념하여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해당 구역에 있는 쏘카 예약 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40% 할인을 받을 수 있어 호캉스 중 근교 나들이를 수월하게 즐길 수 있따. 할인 혜택은 내년 4월 22일까지 모든 투숙객에게 제공된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치휴 캠페인'을 전개하고 방역·위생 관리를 전담하는 HSE(Health Safety Environment) 팀을 신설하는 등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