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가 전개하는 원료주의 안티에이징 브랜드 매스티나(mastina)가 생활용품 4종을 출시했다.
프리미엄 매스티스 치약은 대표적인 구취 유발 성분인 황화수소, 메탈머캅탄, 디메틸설파이드를 최대 93% 이상, 구강 세균을 78% 이상 감소시켜 구강 및 치주 건강에 도움을 준다.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구강 내 점막 자극을 최소화하고 양치 후 구강이 마르는 현상을 줄여준다. 페녹시에탄올 등 22가지 유해성분에 대한 불검출 테스트를 마쳤고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에 의약외품 정식 허가를 받았다.
매스티나 관계자는 "매스티나는 기존 안티에이징 화장품 라인에 이어 치약, 비누, 샴푸, 트리트먼트 제품 등 매일 사용하는 생활용품을 통해 현대인의 일상에 건강한 습관을 제안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한다"며 "많은 고객이 매스티나를 통해 자연의 원료가 선사하는 청정한 에너지를 경험해 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신제품은 매스티나 공식 브랜드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이달 말일까지 헤어 케어 제품을 구매하면 매스틱 수소 비누를 함께 받을 수 있다.
한편, 프롬바이오는 이달 4일 올 하반기 상장을 목표로 한국거래소에 상장예비심사청구서를 제출했다. 이번 매스티나의 신제품 출시로 주력 사업인 건강기능식품 부문을 비롯해 생활용품 부문까지 강화함으로써 IPO를 앞둔 시점에 더 넓고 탄탄한 사업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되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