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6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각.보.자(각질, 보습, 자외선)' 스킨케어 제품 대상 할인 및 친환경 사은품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른 보습 습관을 제안하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스페셜 세트는 20% 할인된 금액인 28,8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번 세트는 기존 단지형 70ml와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새롭게 출시된 튜브형 70ml 각 한 개씩 총 본품 2개로 구성돼있다. 해당 세트의 패키지는 재활용 종이와 대나무, 사탕수수 등 리사이클 재료로 만들어진 펄프 소재며, 시계를 만들 수 있는 구성품 키트가 내장돼있어 D.I.Y 시계로도 활용 가능하다.
닥터지 글로벌마케팅팀 황진현 팀장은 "닥터지는 '각.보.자®' 캠페인과 함께 올바른 스킨케어 습관에 대해 소개하고, 이를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보여나가고 있다"며 "이번 올리브영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각.보.자 스킨케어 제품을 접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3-STEP 루틴을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