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부산 해운대구 중동에 '시몬스 갤러리 부산해운대점'을 오픈했다.
'시몬스 갤러리'는 시몬스 침대의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이자 지역별로 차별화된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지상 4층, 200평 이상의 단독 건물로 이뤄진 시몬스 갤러리 부산해운대점은 쾌적한 쇼핑 환경은 물론 층별 대비되는 컬러 연출로 밝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는 평. 특히 시몬스 갤러리 부산해운대점은 푸른 바다를 연상시키는 블루톤의 포인트와 개방감 있는 테라스가 특징이다.
이외에 해운대 바다를 연상시키는 블루 띠 도장으로 포인트를 준 2,3층에서는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을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국민 혼수침대로 불리는 '윌리엄(William)'부터 프리미엄 혼수침대의 대명사로 떠오른 '젤몬(Zalmon)', 그리고 '헨리(Henry)', '에디슨(Edison)' 등이 전시돼 있다. 사이즈 역시 라지 킹(LK), 킹 오브 킹(KK), 그레이트 킹(GK)으로 다양하다. 또,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이뤄진 침실 스타일링인 '시몬스 룩'도 경험할 수 있다.
화이트 타일과 네이비 카펫의 조화가 돋보이는 4층은 탁 트인 시야를 자랑하는 테라스가 더해졌다. 내부에는 자녀 방 침대로 적합한 슈퍼싱글(SS) 사이즈와 프레임 신제품 라토(Lato)를 선보인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갤러리 부산해운대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이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