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베이코리아 배송서비스 '스마일배송'이 택배기사 응원캠페인 '덕분에스마일 시즌2' 캠페인을 통해 지난 24일 간식-건강식품-안전장갑을 담은 '에너지박스' 5천100개를 택배기사들에게 전달했다.
이베이코리아는 작년 8월에도 '택배기사의 날'을 맞아 임직원 모금을 통해 택배기사에게 마스크와 직원들의 손편지 메시지를 전달한 바 있다. 올해는 택배 하중을 줄여주는 '착한 손잡이'를 일부 택배박스에 적용했다. '착한 손잡이'는 박스 옆에 손잡이 구멍을 뚫은 형태로, 허리 부하를 약 10% 감소시키고 최대 7Kg 중량을 줄이는 효과가 있다. 이외에도 G마켓-옥션 사이트에 물량 폭주로 택배가 늦어지는 경우 양해를 구하며 택배기사들에게 따뜻한 격려를 전해 달라는 고객 독려 메시지를 기재하고 있다. 이베이코리아는 올 초에도 '나눔 오픈마켓'이라는 슬로건 하에 판매 브랜드사들이 이웃들과 마음을 나누는 행사를 기획한 바 있다.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마케팅실 유두호 실장은 "택배기사님들의 노동과 수고를 판매고객, 구매고객 모두 인지하고 지지하자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마음도 나누는 나눔 오픈마켓으로써 판매고객, 구매고객을 연결해 사회 곳곳의 이웃들에게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