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본도시락'이 삼복(三伏)더위 원기회복을 돕고 입맛 살려줄 여름 신메뉴 10종을 출시했다.
한정식은 ▲궁중 전복소갈비찜 한정식 ▲보양 장어오리구이 한정식 ▲특선 LA갈비구이 한정식 ▲일품 낙지불고기 한정식 4종으로, 전복과 장어 등 프리미엄 식재를 주로 사용했다.
반상의 ▲매콤오징어볶음 반상, 소반상의 ▲로제떡볶이 ▲오리구이냉채샐러드 ▲땡초된장제육덮밥 3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최근 외식업계 트렌드인 로제 소스를 활용한 떡볶이, 불포화지방산 풍부한 오리고기를 사용한 샐러드까지 다채롭게 마련됐다.
1차 품평 메뉴 낙지버섯소불고기 한상은 오는 18일까지 신청 접수 후 19일 당첨자 발표한다. 2차 품평 메뉴는 보양 장어오리구이 한정식으로, 오는 20일~8월 1일까지 신청을 거쳐 2일 발표 및 키트를 제공한다. 3차 오리구이냉채샐러드는 내달 2일부터 15일까지 신청 후 16일 발표 및 키트 발송한다. 3회 모두 키트 수령 기준 한 달 이내에 품평을 업로드하면 된다.
본도시락 이재의 본부장은 "역대급 폭염이 예고된 올여름 '보양'과 '맛'을 두루 고려해 본도시락이 선보이는 신메뉴와 함께 건강한 여름 나시기를 바란다"라며, "랜선 품평회에 참여하시어 신메뉴도 맛보시고 본도시락이 마련한 재미 요소도 느껴보시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