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켈로그가 에슬레저웨어 브랜드 배럴핏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켈로그 프로틴X배럴핏 레깅스'를 출시하고 올 여름 '홈트족'을 겨냥한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
농심켈로그는 배럴핏과 손잡고 몸에 숨겨진 에너지와 탄력을 되찾는 필수 영양소 단백질을 테마로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전개한다. 두 브랜드 간의 협업으로 탄생한 '켈로그 프로틴X배럴핏 레깅스'는 가볍고 탄력 있는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이 자유롭고 켈로그의 '프로틴 K'로고를 고급스러운 프린팅으로 새겼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박지혜 과장은 "코로나 19 이후 탄력 있는 일상을 위해 건강과 체력 관리를 중요시하는 '홈트족'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형태로 맛있게 즐기는 단백질 제품에 대한 관심도 늘고 있다"며, "농심켈로그는 지난달 뜨거운 반응을 얻은 '켈로그 프로틴 탄력 클래스'에 이어 패션 콜라보레이션과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온택트 영역을 강화하는 동시에 소비자와 적극 소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농심켈로그는 2019년부터 시리얼, 바, 쉐이크 제품을 차례로 소개하며 프로틴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농심켈로그 프로틴 라인업은 분리 대두 단백이 강화된 특수 그래놀라를 넣은 '프로틴 그래놀라', 우유를 넣어 단백질(약 17g)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 자연 원물을 그대로 담은 '프로틴 바 아몬드 앤 호박씨'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