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뉴얼한 '쟈뎅샵'은 콘텐츠 강화 및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직관적인 UI/UX를 적용, 고객이 보다 손쉽게 원하는 제품을 찾아볼 수 있도록 상품 카테고리와 레이아웃을 단순화해 가독성을 높였다.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추천 콘텐츠도 선보인다. 시즌, 트렌드 등에 따라 매월 새로운 테마로 제품을 제안하는 큐레이션을 통해 취향에 맞는 제품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로그인 및 결제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해 보다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한편, 쟈뎅샵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브랜드 특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래스, 시그니처, 아워티 등 주요 브랜드의 베스트셀링 제품 약 30여 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회원 특별 이벤트도 준비됐다. 기존 회원 및 신규 회원 모두 8월 내 로그인만 해도 3천 원 쿠폰을 증정하며, 이벤트 제품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100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이외에도 신제품 아워티 콤부차 레몬 기획 세트, 포커스 커피 특별 기획전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쟈뎅 전략사업부 이인우 이사는 "쟈뎅샵 이용 고객이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쇼핑할 수 있도록 이번 공식몰을 새롭게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소비성향을 반영해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 관점에서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