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라다이스시티가 넥슨의 대표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와의 제휴를 기념해 패밀리 여름 호캉스를 위한 '카트라이더 썸머케이션'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패키지는 카트라이더가 새롭게 선보이는 '코리아 인천 센트럴파크' 트랙에 지역 랜드마크로 파라다이스시티가 등장하게 된 것을 기념해 마련했다. 객실 1박에 오후 1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호텔 셰프의 특별 메뉴, 미디어파사드,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까지 온 가족을 위한 즐길 거리가 풍성하다. 특별 선물로 카트라이더의 4가지 인기 캐릭터 인형도 객실 당 2개씩 랜덤 증정한다.
'크로마 스퀘어'에서는 카트라이더의 다양한 테마 영상을 담은 '미디어파사드'를 선보인다. 탁 트인 야외에서 환상적인 영상과 음악으로 여름밤을 장식할 수 있다. 미디어파사드는 8월 13일부터 28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8시~10시까지 진행된다. 패키지는 8월 13일부터 9월 4일까지 매주 금~토요일 최대 10객실 한정 판매된다. 8월 9일부터 예약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 예약 시 1만 원 할인받을 수 있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가 등장하는 '코리아 인천 센트럴파크' 트랙은 8월 12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로고가 새겨진 풍선 아이템이 신규 추가된다. 게임 내 파라다이스시티를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어 카트라이더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시티 디럭스 객실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