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KT스카이라이프, 자급제폰 판매 프로모션 실시…"알뜰한 모바일 고객경험 향상"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1-09-01 08:19 | 최종수정 2021-09-01 10:12



KT스카이라이프가 삼성전자 자급제폰 3종 판매 프로모션을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스카이라이프는 최근 자급제폰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국내외 제조사의 중저가 자급제폰 출시가 확대됨에 따라 온라인 모바일샵을 통해 가성비 좋은 갤럭시 M, A 시리즈 3종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스카이라이프는 이번 프로모션과 어울리는 모바일 요금제를 추천, 모바일 사업과도 시너지를 낼 계획이다. 가성비와 무제한 요금제를 모두 놓치고 싶지 않은 고객들에게는 모두 충분 7.0GB+ 요금제를 제안한다. 추석을 맞아 부모님께 자급제폰을 선물하려는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만 65세 이상 전용 요금제인 골드요금제를 함께 추천한다.

스카이라이프는 이번 자급제폰 판매 프로모션을 통해 모바일샵과 자급제폰을 고객들에게 알리고 모바일 요금제와 더불어 가성비있는 자급제폰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정훈 고객서비스본부장은 "기존 인터넷+TV 결합가격의 거품을 없앤 30% 요금할인, 고가 요금제와 단말의 굴레를 벗어던진 스카이라이프 알뜰 모바일과 자급제폰이 있다"면서 "앞으로 고객들에게 국내외 자급제폰 구매 기회를 확대 제공하고 장기 할부, 퀵 배송 등 구매 편의성을 높여 알뜰한 모바일 고객경험을 향상시키겠다"고 말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