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동국제약 건기식 등 진에어 기내 판매…21일 이벤트 진행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21-09-01 13:50 | 최종수정 2021-09-01 13:50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의 대표 건강기능식품과 생활건강 제품들이 저비용 항공사인 진에어 기내에서 판매된다.

지난 8월부터 진에어 승객들을 위해 특별한 가격으로 구성해 판매되고 있는 동국제약 제품은 총 16가지로, 프리미엄 콜라겐 앰플 4000 등 '메이올웨이즈' 브랜드의 건강기능식품 10종과 의약외품으로 구성된 마데카솔 상처케어세트(의약외품), 메디슬리머 센시안, 구강세정기, 치약·칫솔이다.

기내 판매는 진에어 탑승 고객이라면 누구나 구매 가능하며, 입점되어 있는 품목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의 지니스토어 기내유상판매 메뉴에서 미리 확인이 가능하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이번 진에어 기내 판매 입점은 오프라인 채널 역량 강화와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한 것으로, 진에어 승객들에게 동국제약의 대표적인 헬스케어 제품들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진에어 탑승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앞으로 계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진에어 기내 입점을 축하하고 추석 명절 안전한 귀향·귀성길을 기원하기 위해, 9월 21일 진에어 내륙 노선중 무작위 선정을 통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에 선정된 진에어 탑승객들에겐 동국제약의 '면역엔 퀵 프로폴리스' 제품이 증정된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