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위험한' 현대인의 위 건강, 위산부터 관리하세요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21-09-03 09:48 | 최종수정 2021-09-03 09:48


하루하루 바쁘게 사는 현대인은 종일 위 건강을 해칠 수 있는 생활을 하고 있다.

출근 준비로 아침 식사를 거르기 일쑤고, 사무실에서 공복에 마시는 커피는 위산의 농도를 높이고 위산 분비를 촉진해 위벽을 자극한다.

또 업무 중 받는 스트레스는 위부 불쾌감, 위통 등의 원인이 되는 스트레스성 위염을 일으킬 수 있고, 잦은 회식과 과식(과도한 알코올 섭취 및 불량한 식습관)은 위 점막 세포를 손상시켜 다양한 위장 질환을 불러일으키는 등 현대인의 위는 지금도 고통받고 있다.

조아제약의 잔타뉴정에 함유된 규산알루민산마그네슘과 산화마그네슘은 위산을 중화시킬 뿐만 아니라 위산 중화 시 이산화탄소를 발생시키지 않아 위 내 자극을 줄여 주며 위 점막에 흡착(gel화)되어 위산에 의해 손상될 수 있는 위 점막을 보호한다.

위산 중화, 위 점막 보호, 위 내 자극 완화 등의 3중 복합 상승 작용은 속 쓰림, 위통 등 다양한 위장 질환 개선에 매우 효과적이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위 건강을 해치는 생활 패턴으로 인해 많은 직장인들이 속 쓰림 증상을 호소하고 있다"며 "잔타뉴정이 위장 질환을 겪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잔타뉴정은 일반의약품으로 만 15세 이상 및 성인 1회 2정, 1일 3회 복용하며,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사항은 조아제약 고객상담실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