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기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와 복합 문화 리조트 파라다이스 시티가 손잡고 '호트'(호텔+트레이닝) 요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안다르와 파라다이스 시티가 함께 선보이는 호트 요가 프로모션은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실내에서 안다르 앰배서더 강사들이 제작한 힐링 테라피 요가, 임산부를 위한 요가, 키즈 요가 콘텐츠를 통해 부담 없이 원하는 시간대에 자유롭게 요가 클래스를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객실 이용 고객은 안다르의 요가, 필라테스 용품을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파라다이스 시티 플라자 광장의 팝업 스토어와 편집숍 '샵파트(#PART)'에서도 안다르를 만나볼 수 있다. 안다르 팝업 스토어와 샵파트에서는 투숙과 관계 없이 안다르의 시그니처 제품을 체험해보고, 한정판 에디션을 구매할 수 있다.
안다르 박효영 대표는 "두 브랜드의 업종은 다르지만 어디에서든 편하게 쉬고, 운동하며 몸과 마음의 진정한 힐링을 추구하는 가치관이 맞아떨어졌기 때문에 이번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현재 안다르는 팝업 스토어와 안다르 공식 온라인몰 방문 시 파라다이스 시티 할인 쿠폰을 증정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할인 쿠폰은 안다르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 즉시 발급받을 수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