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원의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BESTI BELLI)'가 브랜드의 새로운 시도로 자신만의 서사를 만드는 30인의 여성 인터뷰집 'Her x Her x Her'를 출간했다고 18일 밝혔다. 'Her x Her x Her'는 '베스띠벨리'가 운영한 팟캐스트 채널 '아프로디테'의 인터뷰 내용을 엮은 인터뷰집으로, 여성 리더 30인의 성공 스토리와 삶의 이야기가 담겨져 있다.
'Her x Her x Her'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 '베스띠벨리' 1대 모델인 배우 채시라의 이야기로 시작된다. 1990년대 여성의 사회 진출이 지금처럼 활발하지 않은 시절, 커리어 우먼을 꿈꾸는 많은 여성의 롤 모델이 되었던 일화부터 뷰티·패션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노하우 등이 담겨 있다. 마지막 30번째의 주인공으로 '아프로디테'의 인터뷰 진행을 맡은 이진희 아나운서의 이야기와 소감을 끝으로 마무리된다.
'베스띠벨리'를 총괄하는 정병무 이사는 "사회적 한계를 극복하고 본인만의 가치관과 전문성을 인정받은 대한민국 여성 30인의 이야기를 'Her x Her x Her'에 담아 현대를 살아가는 많은 여성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책 출간을 결정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사랑을 꾸준히 받아 론칭 100주년에는 또 다른 100명의 여성 프로를 모시고 더 많은 여성의 히스토리가 담긴 콘텐츠를 만들어 나가길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