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슈즈 브랜드 스테파노로시가 레더 소재의 독일군 스니커즈 '21FW 컬렉션 시리즈'를 출시했다.
스테파노로시는 가죽 소재의 캐주얼화와 신사화를 선보이는 이탈리아 전통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21FW 컬렉션 시리즈'는 최근 클래식한 밀리터리 감성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독일군 스니커즈 스타일이다. 천연 가죽 소재를 사용해 보다 고급스럽게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무드 있는 컬러에 세련된 디테일이 더해진 아이템들로 미니멀한 데일리룩 스타일링에 감각적인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힐리'는 스테파노로시 레더 스니커즈의 전통적인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슈즈다. 볼륨감 있는 실루엣으로 트렌디하고 자유분방하면서도 빈티지한 멋을 표현하기 좋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이 제품은 베이지, 오프 화이트, 네이비 2종의 컬러로 마련됐다.
총 16종으로 구성된 '21FW 컬렉션 시리즈'의 독일군 스니커즈는 전국 ABC마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아트닷컴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ABC마트 관계자는 "최근 유행을 타지 않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데일리 슈즈템으로 자리잡은 독일군 스니커즈를 스테파노로시만의 감성을 더해 새롭게 선보였다"며 "올 시즌 콜렉션 시리즈로 클래식하고 캐주얼한 가을 스타일을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