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지친 고객을 응원하기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9일 밝혔다.
KT IPTV 서비스 '올레 tv'는 23일부터 27일까지 '크리스마스홈파티' 카테고리에 있는 최신 영화 30편 중 1편을 구매하고 리모컨으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소피텔 호텔숙박권(1명)', '케이크 기프티쇼(300명)', '올레 tv 쿠폰 1만원권(1000명)'을 준다.
올레 tv에서 150여편의 인기영화를 최대 50% 할인 해주는 행사도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올레 tv 플레이(play)'는 'TV와 앱의 신규 연결 방법 퀴즈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에서 응모 시 올레 tv 쿠폰 1000원과 추첨으로 선정된 100명에게 생크림 케이크, 치킨 등 기프티쇼를 선물한다.
기가지니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고객은 기가지니에게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말하고 캐롤 플레이리스트를 들으면 기가지니와 연동된 기가지니 앱으로 이벤트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KT의 20대 전용 서비스 '와이(Y)'는 신촌 연세로 스타 광장에 대형 '와이트리(Y-Tree)'를 설치하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증샷 이벤트는 와이트리를 촬영하고 SNS에 업로드 한 뒤 지정된 KT 매장(메가텔레콤 신촌연세대점, 브로 신촌연세로점, 가빈정 신촌현대점, 비룡 이대점, 펜타 홍대센트럴)에 방문하면 '스페셜 와이 굿즈(Y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굿즈, Y맥주잔+코스터 세트, 패러솔 장우산, 비건 디퓨저+비누 세트)'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이 이벤트는 21일부터 시작되며 물품 소진 시 종료된다.
KT 관계자는 "다양한 고객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