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 '스마트앱어워드 2021' 공공·의료부문 통합 대상

최종수정 2022-01-07 09:30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대표원장 김진국)는 최근 '스마트앱어워드 2021'에서 Innovator(혁신 대상)에 해당하는 공공/의료부문 통합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웹어워드 코리아 2020' 전문 의료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데 이은 성과다.

스마트앱어워드는 2021은 한국 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권위 있는 국내 모바일앱 시상식으로, 공정하고 체계적인 심사 과정을 거쳐 그 해의 우수 모바일 앱을 선정한다.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는 비주얼 디자인, UI디자인,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측면에서 고객 친화적이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한 점을 인정받아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는 앱을 통해 수술 받은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최적화된 사후 관리 서비스를 구현해낸다.

또한 ▲정보의 접근성을 높인 UI/UX 개편 ▲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한 병원 데이터 자동 연동 시스템 탑재 ▲ 수술 후 규칙적으로 복약 시간을 안내하는 '복약알리미' 기능으로 사용자 환경을 개선시킨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 관계자는 "고객 중심 서비스 제공을 위해 기획부터 디자인까지 무수히 노력한 결과"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확대해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