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준호,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마이밀' 전속모델 발탁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2-04-25 09:24 | 최종수정 2022-04-25 09:24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대상라이프사이언스(주)가 단백질 전문브랜드 '마이밀'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마이밀'은 동·식물성 단백질과 다양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함유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한단백질 섭취를 통해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철저한 자기관리와 성실한 자세로 가수는 물론 배우로서도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한 이준호를 통해, 자신의 가치를 중시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 '마이밀'이 추구하는 균형잡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2008년 짐승돌 '2PM'의 멤버로 데뷔한 이준호는 탄탄한 근육질의 바디라인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영화 '감시자들'을 통해 배우로서도 성공적인 데뷔식을 치뤘으며, 최근에는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정조 이산 역을 맡아 물오른 연기력을 보여주며 '대세 배우' 반열에 올라섰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철저한 자기관리와 꾸준한 노력을 통해 다방면으로 실력을 입증한 이준호가 지닌 건강한 에너지가 마이밀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대중의 폭넓은 지지와 신뢰를 받고 있는 만큼, MZ세대는 물론 폭넓은 연령층에서 마이밀의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