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몬이 신년을 맞아 다양한 공연·전시 행사를 개최하고 특가 티켓과 단독 공연 회차 예매 등 풍성한 혜택을 전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티몬스테이지에서 새해 대작 뮤지컬로 주목받는 '베토벤; Beethoven Secret'을 만날 수 있다. 티몬스테이지는 오직 티몬에서만 예매할 수 있는 단독 공연 회차다. 오는 3일 자정부터 '베토벤; Beethoven Secret' 2월 11일 오후 7시 30분 공연 티켓을 선보인다.
어린이 동반 가족 관람객을 위한 '티몬키즈아트센터' 기획전도 함께 마련했다. 티몬이 지난 12월 1일부터 29일까지 어린이·가족공연 티켓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간 대비 282% 증가했기 때문. 거리두기 해제 후 나들이 수요 증가와 함께 한파로 실내 문화생활을 선호하는 이들이 많아진 점도 매출 증가에 한몫 했다.
이에 따라 티몬은 내달까지 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공연·전시 상품들을 엄선해 특가 판매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오는 4일 개막을 앞둔 가족극 '폴리팝(두들팝 ver.2)', 21일 첫 공연을 올리는 린이 뮤지컬 '미니특공대 브이레인저스', 사진작가 마리아 스바르보바의 사진전 <어제의 미래 : FUTURO RETRO> 등이 있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추운 겨울철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공연·전시 작품들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날 수 있는 알찬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