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은행권, 새해 적금 가입 시 '금리 우대 쿠폰' 이벤트

이미선 기자

기사입력 2023-01-04 14:45



은행권이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금리 우대 쿠폰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하나은행은 새해를 맞아 고객들의 신년 각오와 결심을 응원하기 위한 '작심하고 적금 시작'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작심하고 적금 시작 이벤트는 '급여하나월복리적금', '주거래하나월복리적금', '내맘적금' 등 하나은행 대표 적금 3종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1월 한달 동안 진행한다. 추가 우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금리 우대 쿠폰을 발급하여 적금을 가입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금리 우대 쿠폰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 또는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해 선착순 9만좌 한정으로 발급된다. 금리 우대 쿠폰을 활용해 적금 가입시 급여하나월복리적금 가입 기준 최대 6%의(1년, 세전)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금리 우대 쿠폰은 고객 한 명당 한 매만 발급된다. 쿠폰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DGB대구은행은 '2023 신년 락(樂) 페스타'라는 이름으로 오는 2월 말까지 두 달간 금리 우대 쿠폰 제공, 경품 추첨 등을 진행한다. 새로운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 등이 대상이다.

먼저 모바일 앱 IM 뱅크를 사용하는 고객이 지인을 초대하면 초대한 고객과 초대받은 고객 모두에게 각각 현금 5000원을 지급한다.

행사 기간 중 IM 뱅크 쿠폰 함에서 '새해 금리 쿠폰팩'을 내려받고 '더쿠폰예금'이나 '더쿠폰적금'에 가입하면 예금 연 5%, 적금 연 6%의 금리를 제공한다. 2개 이상 가입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가전제품을 제공한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