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더바디샵, 월드컴 스타 조규성을 새 앰버서더로 발탁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3-01-25 16:12


더바디샨.

더바디샵이 월드컵 스타 조규성을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조규성은 지난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큰 활약을 펼치며 많은 국민에게 희망을 안겨줬다. 그의 실력에는 끊임없는 노력에 더해 '자신을 믿고 스스로 소중히 생각하기'라는 배경이 있었다. 흔들리지 않는 믿음을 지닌 채 목표를 향해 노력하면 결과는 결국 찾아온다는 것이다.

조규성의 이런 마음은 브랜드 더바디샵의 밸류 캠페인 중 하나인 '셀프러브 캠페인'과도 잘 어우러진다는 평. 더바디샵은 '나는 나를 사랑하는가?'는 질문으로 시작해 자신의 가치를 믿고, 받아들이고 사랑하는 것이 진정한 아름다움이라는 셀프러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더바디샵은 기업이 선(善)을 위한 힘이 될 수 있다는 설립자 아니타 로딕(Anita Roddick)의 믿음으로부터 시작돼,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자는 셀프러브 캠페인 외에 중고교 환경 교육 의무화 서명 운동 등 다양한 캠페인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한편 조규성은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더바디샵과 함께 흔들리지 않고 자신에 대한 믿음으로, 목표를 향해 꾸준히 노력하는 유소년 축구 선수들을 후원하고자 '조규성의 픽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세트는 총 3가지로 구성됐으며, 환경 보호에 앞장서는 더바디샵의 이념에 따라 해당 세트들은 재활용 플라스틱 또는 유리 용기에,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비건 상품들로 이루어졌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유소년 축구 선수 육성 기금으로 기부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