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코오롱리조트앤호텔, 웰니스 스테이 프로모션 진행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3-01-26 14:46 | 최종수정 2023-01-26 15:50


코오롱호텔 슈 포 어스 트레킹화존 모습.

코오롱리조트앤호텔이 호캉스를 통한 휴식과 스파 등 웰니스 콘텐츠까지 즐길 수 있는 '웰니스 스테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웰니스 스테이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가 지속 확산되고 있는 점을 반영, 기획됐다. 트레킹, 개인 운동 등 실내외 액티비티부터 몸과 마음의 안정을 돕는 프리미엄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우선 코오롱호텔은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토함산 트레킹에 도전할 수 있도록 호텔 로비 내 '슈 포 어스(Shoe for Us)' 트레킹화 렌탈존을 운영한다. 친환경 종이 소재로 제작된 해당 렌탈존에서 고객들은 230부터 290까지 다양한 사이즈 및 디자인의 코오롱스포츠 기능성 신발을 대여할 수 있다.

트레킹화 대여 및 착용 후에는 체크인 시 제공되는 호텔 인근 산책로 지도를 참고해 경주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트레킹을 즐기는 게 가능하다. 렌탈존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홈트(홈+트레이닝)'가 아닌 '호트(호텔+트레이닝)'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도 출시했다. '리부트 바디'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간편한 실내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코오롱호텔은 아령 물병 2개와 사우나 2인 이용권을,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은 호텔 헬스장 이용권과 마사지 볼 2개, 이온음료 2개를 제공한다. 패키지는 2월 28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스파를 통해 스트레스 해소와 설 연휴 직후 찾아오는 명절증후군을 극복할 수 있는 패키지도 선보인다.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은 부산 센텀시티에 위치한 '스파랜드' 2인 입장권이 포함된 '윈터 스파랜드' 패키지를 운영한다. 18개의 온천탕과 13개 테마의 찜질을 경험할 수 있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친구, 연인 및 가족과 함께 따뜻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윈터 바데풀' 패키지를 판매한다. 객실 1박과 함께 클라우드 스파 바데풀 2인 입장권을 제공해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할 수 있다. '윈터 스파랜드' 및 '윈터 바데풀' 패키지 모두 오는 3월 31일까지 이용하면 된다.

코오롱리조트앤호텔 관계자는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설 연휴 장시간 차량 운전, 명절 음식 준비 등으로 인한 피로를 달래고자 하는 수요를 고려했다"며 "심신 안정과 활력 충전에 도움을 주는 혜택으르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