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AT로스만스가 14일 '글로 하이퍼 X2'를 공개했다. 글로 하이퍼 X2는 프리미엄 궐련형 전자담배로 고급 인덕션 히팅 기술을 적용, 이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손쉬운 그립감과 휴대성 및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극대화 한 제품이다.
BAT로스만스에 따르면 글로 하이퍼 X2는 데미 슬림이라는 궐련형 전자담배 포맷을 사용했다. 데미 슬림은 기존 슈퍼 슬림보다 담뱃잎 함량이 30% 늘어나 두꺼워진 전용 스틱으로 더욱 풍부해진 맛을 느낄 수 있다.
혁신적인 기능도 눈길을 끈다. 우선 먼지와 이물질로부터 기기를 보호할 수 있는 아이리스 셔터를 장착했으며 LED 표시등을 통해 충전 및 가열 상태, 부스트 모드 시작 등을 쉽게 표시한다.
글로 하이퍼 X2는 궐련형 전자담배 선택 시 디자인을 중시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무광의 매트한 질감과 유광의 메탈릭 포인트를 혼합한 투 톤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인 느낌을 극대화했고 민트 블루, 메탈 블랙, 메탈 오렌지, 블랙 레드, 화이트 골드 등 5가지의 컬러로 출시된다. 글로 하이퍼 X2는 2월 27일부터 글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편의점에서 공식 판매되며 카카오, 네이버, 쿠팡 등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김은지 BAT로스만스 대표는 "글로 하이퍼 X2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