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라운딩 성수기인 봄을 맞아 17~26일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신규 골프 브랜드 10개를 오픈하며, 골프 페어(Golf Fair)를 동시에 진행한다.
최근 골프 패션의 양극화 트렌드를 반영해 '프리미엄 라인'부터 일상복 처럼 활용이 가능한 '하이브리드 골프웨어 브랜드'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으며,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대중적인 브랜드도 함께 선보인다.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골프 장르 관련 '패션' · '용품' · '장비' 등의 풀 라인업(Full-Line Up)을 모두 경험할 수 있게 된 것.
합리적인 쇼핑을 즐기는 골프족을 위한 골프 페어(Golf Fair)도 함께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는 30여개 입점 브랜드에서 자체 진행하는 추가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의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혼가먼트' · '왁' · '아디다스 골프'에서는 전 품목을 아울렛 가격에서 10% 추가 할인 및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마크앤로나'에서는 엑세서리 상품을 아울렛 가격에서 10% 추가 할인 및 300만원 이상 구매 시 항공커버 사은품을 증정한다. '지포어'에서는 22년 시즌 사계절 신발류를 최초 정상가 대비 30% 할인 판매한다. '아페쎄 골프'에서는 신규 오픈을 기념해 22년 S/S 상품을 최초 정상가 대비 최고 40% 할인하는 한정 수량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불어, '골프존 마켓'과 'AK골프'에서는 드라이버, 아이언 등의 장비류 특가 상품을 준비했고, 구매 금액대별 사은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은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골프페어 기간동안 금~일요일에 일반 '삼성카드'로 골프 장르에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신세계상품권 5%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신세계사이먼 삼성 · 신한 제휴카드로 결제시 구매 금액대별 신세계상품권 5% 사은행사를 진행하며, 해당 카드로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건당 10만원 이상 첫 결제 시 3만원 캐시백도 1회 함께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골프 성수기 봄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브랜드 부터 장비까지 골프 관련 브랜드의 풀 라인업을 새롭게 단장했으며, 앞으로도 골프족들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유치해 MD 경쟁력을 강화해 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