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0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4월 4일부터 5월3일까지 한 달 동안 저녁 7시 이후 스타벅스 푸드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하는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최근 코로나 19 거리두기 완화 등의 추세에 맞춰 스타벅스는 매장 영업시간을 순차적으로 연장해 나가는 중으로, 길어진 저녁시간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기시라는 의미를 담아 4일부터 '이브닝 푸드아워'를 진행하며 고객 혜택을 보다 강화해 나간다.
스타벅스는 저녁 7시 이후 매장에서 스타벅스 샌드위치, 케이크, 샐러드 등 푸드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제조 음료와 함께 구매 시 푸드 1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해당 푸드 단품 구매 시에는 개수와 상관없이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스타벅스 더양평DTR, 더북한강R점 등에서 판매하고 있는 스타벅스 특화 매장 전용 푸드 역시 '이브닝 푸드아워'를 통해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 시에만 참여 가능하다. 사이렌 오더, 딜리버스 주문 시에는 적용이 되지 않으며, 일부 매장에서는 진행되지 않는다. (행사 제외 매장: 인천공항 내 입점 5개점 등)
한편, 4월 5월까지 진행 예정이었던 제조 음료 별 3개 추가 증정 행사인 '이브닝 딜라이트' 이벤트 역시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 제공을 위해 4월 30일까지 행사 기간을 연장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