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베이스 메이크업에 공들이지 않아도 예쁜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컴피 라이트 베이스'(COMFY LIGHT BASE) 2종을 선보였다.
특히 루나 컴피 라이트 쿠션은 '밀착 부스팅 필름' 적용해 피부 밀착력을 높였으며 글루 히알루론산과 마이크로 파우더 등 수분과 보습, 결 케어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담아 피부 속 건조나 뭉침 없이 깔끔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또한 손가락 굴곡을 따라 디자인된 퍼프를 적용해 코 옆, 눈 밑 등 연약하고 섬세한 부분을 보다 정교하게 커버해준다.
루나 컴피 라이트 쿠션은 피부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화사한 톤의 쿨 뉴트럴 핑크 베이스 '0.7 아이보리' △생기있는 톤의 상아빛 뉴트럴 베이스 '01 바닐라' △차분한 톤의 웜 뉴트럴 옐로우 베이스 '02 베이지' 등 3종으로 출시됐다.
특히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에서는 오는 30일까지 △루나 컨실 팟 살몬 본품이 추가 구성된 '컴피 라이트 쿠션 기획세트' △루나 레이어링 포뮬라 미니 2종이 추가 구성된 '루나 컴피 라이트 파운데이션 기획세트' 할인 판매 행사가 진행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