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한은행, 5월 4일까지 디지로그브랜치 서소문지점서 가상·증강 현실체험 디지털 전시 진행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3-04-10 14:01 | 최종수정 2023-04-10 14:02


신한은행, 5월 4일까지 디지로그브랜치 서소문지점서 가상·증강 현실체험 …

신한은행이 5월 4일까지 디지로그브랜치 서소문지점에서 융합 예술 그룹 '프로젝트 팀 펄'과 함께 가상·증강 현실체험 디지털 전시 'PPP(POP-UP PEARY)'를 진행한다. '프로젝트 팀 펄'은 미술과 생명과학, 공간디자인을 바탕으로 가상의 세계관을 설계하고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다원예술 그룹이다.

신한은행은 이번 전시에 가상 생명체인 '피어리(PEARY)'를 디지로그브랜치 서소문 곳곳에 구현해 방문 고객들이 가상 현실(VR)과 증강 현실(AR)로 피어리 세계관을 체험할 수 있게 했다.

방문 고객들은 디지털 작품 감상은 물론, 피어리와 함께 사진도 찍는 새로운 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디지로그 밴딩머신을 통해 피어리 굿즈도 수집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미래형 영업점인 디지로그 브랜치에 오시는 고객님들께 새롭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이번 전시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기획으로 고객님들과 함께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