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 달에 5번 샤워하는데 몸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요."…누리꾼들 충격

황수빈 기자

기사입력 2023-04-26 09:35


"한 달에 5번 샤워하는데 몸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요."…누리꾼들 충격
출처 : 픽사베이

샤워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몸에서 이상한 냄새가 난다고 고충을 토로한 한 대학생의 사연이 인터넷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4일, 대학생 익명 온라인 커뮤니티 '에브리타임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자유게시판'에 "내 몸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는데, 내 몸에 무슨 문제라도 있는 것인지 궁금하다"는 내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작성자 A씨는 "대변을 누려고 속옷을 벗을 때마다 아주 '찡한 냄새'가 난다."며 "소변 냄새 같은 것은 아닌데, 땀 냄새와 치즈 냄새가 섞인 냄새가 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딱히 고개를 숙여서 일부러 냄새를 맡는 것은 아니다. 그냥 정자세로 변기에 앉는데 그런 냄새가 난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A씨는 "이번 달에만 샤워를 5번 이상 했다."며 "샤워도 머리만 감는 게 아니라 정말 몸까지 다 씻었다."라고 말했다.

또한 A씨는 "속옷을 바로 갈아 입고 나서는 몸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지 않는다. 그런데 이틀이나 사흘만 지나도 냄새가 나기 시작한다."며 "내 몸에 이상한 문제라도 있는 것인지 궁금하다."며 고민을 토로했다.

A씨의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대부분의 누리꾼들은 A씨의 샤워 습관이 잘못 되었다고 꼬집었다. 특히 한 누리꾼은 "바디워시까지 사용하는 꼼꼼한 샤워가 일반적인 샤워다."라고 지적하기도 했다.

또한, "일주일에 5번도 아니고, 한 달에 5번을 씻는다는 것이 말이 되냐.", "저렇게 위생관념이 없다니 놀랍다. 대학은 어떻게 들어갔는지 궁금하다.", "스스로도 냄새가 나는데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느끼겠냐."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황수빈 기자 sbviix@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