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사이먼이 28일부터 5월 14일까지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행사기간 내 주말 동안 WEST(웨스트) 회전목마 일원에서 '패밀리 플리마켓'을 진행한다.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1일에는 캘리그라피 및 페스페인팅 이벤트가 진행되며,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유아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풍선을 증정하는 등 가족 단위 방문 고객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4월 28일 부터 5월 9일까지 1층 키즈 전문관에서 가정의 달 맞이 '레고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레고의 대표 시리즈인 시티 · 프렌즈 · 닌자고 · 테크닉 등 34종의 상품을 최초정상가 대비 최고 40%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글루드 모델 포토존 및 어린이들이 직접 레고를 체험할 수 있는 핸즈온을 조성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5월 5~7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센트럴 가든에서는 아동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아트 풍선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유니세프 체험 부스를 운영하며, 주말 및 공휴일 동안 무민 캐릭터 풍선 증정과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날 당일에는 두 차례 마술 & 버블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5월 5~14일에는 플라워 마켓과 함께 다양한 기프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패밀리 골든위크 플리마켓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 황금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쇼핑부터 다양한 체험 이벤트까지 즐거움을 선사하는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원데이 쇼핑 트립을 떠나보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