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롯데월드, 즐거운 놀이 매직은 진화 중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3-05-09 14:46 | 최종수정 2023-05-10 07:41


롯데월드, 즐거운 놀이 매직은 진화 중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최근 신규 어트랙션 배틀그라운드 월드 에이전트를 선보였다. 글로벌 인기 게임 'PUBG: 배틀그라운드'를 국내 최초로 오프라인으로 옮긴 워크스루 어트랙션이다. 사진제공=롯데월드

롯데월드가 진화 중이다. 놀이기구 이용부터 미술 전시회까지 다양한 즐길거리를 확대, 남녀노소가 함께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탈바꿈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즐겼다면, 롯데월드 어드벤처나 서울 스카이로 발길을 옮겨보자. 순서는 바꿔도 상관없다. 별다른 이동 없이 둘러보는 게 가능하다. 각각 교육, 놀이, 전시 관람 등 테마에 맞춰 선택하면 그만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최근 신규 어트랙션 '배틀그라운드 월드 에이전트'를 선보였다. 어드벤처 1층 약 220평 규모로 들어선 '배틀그라운드 월드 에이전트'는 글로벌 인기 게임 'PUBG: 배틀그라운드'를 국내 최초로 오프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초대형 워크스루 어트랙션이다. 플레이어와 미디어가 상호 작용하는 인터랙티브 미디어가 도입돼 최상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하나의 공간에서 총 3개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어드벤처 1층의 가족형 놀이공간 키디존의 '매직붕붕카'도 어린이날을 맞아 새롭게 단장했다. 새단장을 통해 '매직붕붕카'에서는 귀여운 물고기 디자인의 범퍼카를 타고 신나는 운전 놀이가 가능하다.


롯데월드, 즐거운 놀이 매직은 진화 중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새롭게 선보인 못말리는 그리피 공연 모습. 사진제공=롯데월드
롯데월드 어드벤처 키디존 내 '어린이 동화극장'에서는 귀여운 로티프렌즈 친구들이 등장해 건강한 생활 습관을 알려주는 신규 공연 '못말리는 그리피'를 볼 수 있다.

서울스카이에서는 '서울스카이 X SUPER RACE' 전시를 진행 중이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대회와 연계한 브랜드 콜라보 기획전으로, 서울스카이에서 슈퍼레이스 최고 클래스의 경주용차를 만날 수 있다. 전시장 내부에는 폭발하는 엔진 소리, 관중들의 함성, 긴박한 중계 해설이 울려 퍼져 몰입감을 높였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