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가천대 길병원, SSG랜더스와 공식 협력병원 협약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23-05-25 13:22 | 최종수정 2023-05-25 13:22


가천대 길병원(병원장 김우경)이 프로야구 인천 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와 공식 협력병원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가천대 길병원 25일 SSG랜더스필드에서 SSG랜더스와 공식 협력병원 지정 및 공동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협약식에는 김우경 가천대 길병원장과 민경삼 SSG랜더스 대표이사, 선수단 주장 한유섬 선수 등이 참석했다.

가천대 길병원은 SSG랜더스 선수단과 구단 임직원들을 위한 종합적인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부상 등 긴급 조치가 필요한 상황에서의 신속하고 정확한 진료는 물론, 건강검진 등 선수단의 최상의 경기력 유지를 위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선수단을 지원한다.

또한 가천대 길병원은 병원이 운영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 길병원TV를 통해 SSG랜더스와 함께 야구를 더욱 재미있게 즐기면서 응원하고, 건강에 대한 관심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김우경 가천대 길병원장은 "인천을 대표하는 권역책임의료기관인 가천대 길병원은 국내 최고의 프로야구단인 인천 SSG랜더스와 협력병원 협약을 통해 선수들이 건강에 대한 걱정 없이 경기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모든 방면에서 지원하고,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가천대 길병원, SSG랜더스와 공식 협력병원 협약
25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개최된 가천대 길병원과 SSG랜더스 공식 협력병원 협약식에서 (왼쪽부터) 민경삼 SSG랜더스 대표이사, 오진규 가천대 길병원 홍보실장, 한유섬 선수대표, 김우경 병원장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