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가 28일 시행되는 만 나이 통일법 도입에 맞춰 전국 5개 사업장(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어드벤처 부산, 워터파크)에서 특별 프로모션 '다시 만나이 세계 : 지금 나이 2만 안녕(다시 만나이 세계)'을 진행한다. 다시 만나이 세계 프로모션은 16일부터 한달 간 진행된다.
13일 롯데월드에 따르면 다시 만나이 세계는 6,7월에 생일인 손님이라면 연령대 구분 없이 누구나 롯데월드 사업장의 오후권 및 입장권을 각 2만원에 즐길 수 있는 형태로 진행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오후 4시, 어드벤처 부산은 오후 3시 이후에 입장할 수 있는 오후권을 각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함께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어드벤처 부산은 16일(금)부터 여름 시즌 축제 '시티바캉스&삼바'와 '시티바캉스&워터'를 각각 오픈, 3년만에 되돌아 온 '삼바 카니발 퍼레이드'와 260개의 장치에서 시원한 물줄기가 쏟아져 나오는 '워터 퍼레이드'를 선보이며 더욱 신나고 흥겨운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월드 관계자는 "다시 만나이 세계 프로모션 적용 우대권 매표 시에는 각 사업장의 현장 매표소에서 생년월일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이나 서류를 제시하면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