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가 신개념 포터블 스크린 'LG 스탠바이미(StanbyME) Go'를 제대로 즐기는 'LG 스탠바이미 클럽'을 연다.
방문객들은 화면을 눕힌 테이블 모드에서 화면을 터치하며 체스, 틀린그림찾기 등 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화면을 나만의 디지털 턴테이블 테마로 전환해 음악도 감상한다.
또 LG 스탠바이미 Go는 돌비(Dolby)의 최신 영상기술 돌비비전과 입체 음향기술 돌비애트모스를 지원해 몰입감 넘치는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독자 스마트 TV 플랫폼 webOS를 탑재해 주변 기기 연결 없이도 인터넷에 접속해 넷플릭스(Netflix),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 웨이브(Wavve), 쿠팡플레이(Coupang Play), 티빙(Tving),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왓챠(Watcha) 등 다양한 국내외 OTT 콘텐츠도 즐긴다.
LG전자는 방문 고객이 이벤트 참여 후 방문 후기를 여러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선정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Go와 일리(Illy) 커피머신 등을 증정한다.
김선형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상무는 "LG 스탠바이미 클럽을 통해 홈인테리어와 아웃도어 캠핑 등에 관심이 높은 MZ세대 고객이 LG 스탠바이미 Go와 LG 스탠바이미의 차별화된 가치를 직접 경험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