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퀴즈노스가 tvN의 '댄스가수유랑단' 방송에 협찬을 진행했다.
'댄스가수유랑단'은 이효리, 엄정화, 김완선, 보아, 화사 등이 출연하는 방송으로 댄스 아티스트 계보를 잇고 있는 국내 최고의 여성 아티스트들이 전국을 돌며 투어 콘서트를 통해 다양한 팬들을 직접 만나는 프로그램이다. 최근 성균관대, 고려대 등 대학축제에 참여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퀴즈노스의 베스트셀러 메뉴인 '트레디셔널 샌드위치'는 부드러운 식감의 제스티 비프, 터키 가슴살햄에 체다 치즈,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진 메뉴로 인기를 끌었다는 후문.
퀴즈노스는 오븐에서 갓 구운 '핫 샌드위치'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다. 계란과 우유가 들어가지 않은 식물성 아티잔 브레드와 천연재료를 이용한 퀴즈노스의 특제 소스가 어우러진 퀴즈노스의 시그니처 메뉴들은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적합하다고 브랜드 측은 주장했다.
퀴즈노스 김수동 전무는 "퀴즈노스의 샌드위치가 최근 인기있는 댄스가수유랑단 출연진들의 든든한 점심메뉴로 관심받으며, 방송이후 전주 동요일 대비 홈페이지 방문자 수가 583% 증가했다." 며 "많은 분들이 찾아주신 만큼 언제든지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할 수 있도록 메뉴 품질과 서비스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