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리조트부여가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함께 충남 부여 백제문화단지에서 '홀리데이 퍼레이드 쇼' 를 선보이고, 객실 패키지도 함께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월드 퍼레이드 전문 엔터테인먼트 팀이 선보이는 홀리데이 퍼레이드 쇼는 백제문화단지에서 8월 17일부터 20일까지, 저녁 8시부터 약 30분간 진행된다. 날짜별로 삼바 퍼레이드, 라이팅 퍼레이드 등 다양하게 구성될 예정이다.
프린세스 오브 퍼레이드 패키지는 아이들이 공주와 왕자로 변신해 귀여운 요정들과 함께 퍼레이드에 참여하며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31평형 객실 1박, 드레스와 헤어, 메이크업 서비스 1인, 백제문화단지 입장권 2인, 로티로리 인형, 퍼레이드에 참여하는 아이의 특별한 순간을 가까이서 담을 수 있는 가족 전용 관람 구역 등의 혜택이 포함됐다. 홀리데이 퍼레이드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백제문화단지 입장권 2인, 라이트 야광봉 1개, 로티로리 인형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홀리데이 퍼레이드 쇼만 관람하고 싶다면 현장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3천원이며, 입장은 오후 6시부터 가능하다.
한편 롯데리조트부여는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캐릭터 로티로리와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롯데리조트부여 1층 프론트에서 열리며 시간은 8월 17일 오후 3시, 8월 18일부터 20일까지 오전 11시와 오후 3시에 각각 20분 간 진행된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